1개의 덧글이 있습니다.
작성자 : 2019-01-15 오후 2:56:18 답글  /수정  /삭제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 피해를 입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이아니게 이른 새벽시간에 기다리게 해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첫째날, 가이드 미팅후 수면마사지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였지만 12월24일 크리스마스이브날로 인해
예약을한 마사지샾으로 갔지만 텔라피스 직원이 나오지않아 마사지를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로인해 가이드가 01시쯤 오픈되어있는 마사지샾을 찾아서 마사지를 하였지만,
그또한 텔라피스 직원이 부족하여 고객 두분만 1시간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그로인해 총4명 일행중에 2분은 마사지도 못받고 계속 기다리신게 되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이다보니 세부국제공항 직원도 출근인원이 적어 인천출발 하는고객들도
공항 검색대에서 2시간 이상 지연되서 검색을 마치고 나오다 보니
미리 도착한 대구출발 4분이 오래기다리게 되셨습니다.
당연히 인천출발 6분도 마사지를 받지 못하고, 이른새벽에 예정되어있는 오슬롭(고래상어)투어를 하였습니다.
24일에 출발한 총 10분 고객들 모두 일정 3일째에 받지 못한 마사지는 1시간씩 해드렸습니다.
마지막날 5일째 6시간 일정에 공백이 생기는 부분은 휴양지 지역 대부분이 오전 자유시간 후 시내관광,쇼핑센터 방문을 합니다.
모든 일정이 끝나고 저녁식사까지 하시고 나면 늦어도 오후6시면 모든일정이 끝나고,
공항 샌딩까지 남는 시간을 고객님이 말씀하시는겁니다.
남는 시간은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일정이 조정되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셔도 되고, 어메이징쇼를 보셔도 되고, 또한 공항으로 미리 가셔도 됩니다.
공항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많이 남습니다.
이 부분은 보완할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고객님 말씀에 귀를 기울여 보다 고객들이 만족하는 여행 일정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