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먼 여행은 제가 20번 이상 다녀온 해외 여행중 최고의 여행이었다.

여행은 동행자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가 달라질 순 있지만

아들과의 많은 여행중 최고의 시간을 만들어준 보라투어에 감사를 드립니다.

 

중국 샤먼 여앻을 가게된 사유는

아들이 구례아이언맨 대회 9/22 참가 예정이었지만,

태풍으로 취소가 되어

외국에서 하는 아이언맨 대회를  내년4월 군대 입대전 갔다오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하고 싶은 것은 지금 해라. 인생에 여유는 없다. 항상 바쁜 일은 생긴다."

조언을 들은 아들이 대회 2주를 앞두고 갑자기 선택한 여행이었다.

 

독립심 강한 아들이라 혼자 진행하라고 내버려 두었는데

여왕님께서 20살 이지만 해외여행 경험이 없는 아들을 혼자 보낸다며,

함께 가주라고 하여 아들에게 그동안 제가 해외여행 다닌 경험과 혼자 여행을 다니는 방법 설명을 위해 같이 가기고 했다.

 

그러나 여행일자가 아이언맨 대회날이라 성수기이며 2주 남은 기간 동안 비자신청과 비행기표, 호텔  예약에 문제가 있었다.

 비행기표는 조사해보니 저가 비행기 표는 없고 , 호텔도 대회건 극성수기라 너무 비사고

처음 가보는 곳이라 정보도 없어  숙소 구하는데 난감했다.

갑자기 생각난 보라투어

2018년~2019년 동안 대마도 여행시 자주이용하여 만족도가 높아서 혹시나 하고 연락을 했더니
예약이 안되었던 비행기표와 최고급 호텔 숙소를 예약해 주었다..

처음 안내해준 숙소는 경기장과 멀어 경기장 근처로 변경 요청했는데, 어려운 환경속에 예약을 완료되었으며

자전거 가방을  가져가야하는데 픽업건 문제도 해결해 주었다 

덕분에 아들은 11/10 대회때 펑크의 문제가 있었지만 무사히 대회를 완주하였습니다.

샤먼 대회는 제가 다녀온 철인 아이언맨 대회중 최고의 운영을 보여준 인생대회로

향후 가족 및 동료들과 함께 자주 보라투어를 통하여 진행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유는

첫째 대회 코스가 세계최고의 마라톤 코스를 보유한 환도로 를 공안 및 경찰의 관리로

대회 모든 코스를 2중으로 바리케이트를 설치하고 안전하게 운영하였으며,

초겨울이지만 날씨가 따뜻한 곳이라

겨울 동계훈련때 저렴하게 철인 동계훈련(수영, 자전거, 런)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찜해두었습니다.

 

둘째 관광코스 입니다.

11/9 대회전날 아들과 워밍업을 위해 자전거로 샤망 주변을 라이딩 하였습니다.

중산로 거리의 먹방투어와 환도로 옆 산책 도로를 다니면서 구랑위 섬을 보면서 해변을 낮과 밤 경치를 즐기면서 인생 사진 쵤을 많이 찍었습니다.

중산로 라이딩 중 넘어져서 자전거 파손과 고장으로 대회 검차가 걱정되었지만, 

다행이 작동은 하였고 검차때 파손부위는 크지 않아 스팃커로 위장하여 대회는 무사히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수리비는 한국 오니 48만원 견적이 나왔는데 보라투어에서 여행자 보험을 넣어주셔서 30만원까지 지원이 예상되어 보탬이 되었습니다.     


 

중산루 맛집 (보라투어에서 맛집 정보를 주어 버스를 이용하여 찾아다니면서 여행을 하였습니다)